카테고리 없음

쿠팡체험단 재초대 성공🎁 #2년간체험단으로활동한썰ssel

Han.da 2024. 11. 7. 00:31

 
2년 전부터 우연히 쿠팡체험단에 초대가 되어 이게 모지? 하고 앗 일단 골라보자 하여 작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 후에 "이걸 어떻게 하는걸까?" 의문과 재미가 시작되어  2년간 지속된 나의 쿠팡체험단 스토리! (개꿀!) 
 

 



초기에는 등수도 몇십만등이었고 구매를 별로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7천등)
그런데 자꾸 초대가 되다보니 욕심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지금까지 정말 감사한 선물들을 많이 받았는데요,
저는 2년동안
1. 도어락
- 20만원. 정말 너무너무 편리하고 좋음. 설치도 직접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매일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번창하시고 복받으세요.)
 
2. 원목책꽂이
- 40만원. 고가 라인에서 딱 눈에 띄었습니다. 무겁지만 원목이라 고급스럽고 집이 한층 안정감있는 분위기로 바뀌어 볼때마다 흡족합니다. 이것도 기사님이 직접 원하는 자리에 놓아주셨습니다. (복받으세요!)
 
3. 무선청소기
- 20만원. 기존 로보트청소기가 고장나서 다시 사려던 참이었어요. 바로바로 흡수할 수 있고, 먼지통이 크고 충전식이라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국산 중소기업 제품인데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4. 아쿠아 전동 칫솔
- 10만원. 이것 역시 삶의 질을 올려주셨습니다. 저는 고장나면 또 구매할 것입니다. 그만큼 좋습니다.
 
5. 명품화장품 전용 체험단 : lab 폼클린징
- 시험삼아 한번 해본거였는데, 제품이 한정되어 있어요.
앞으로 명품전용 체험단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6. 그 외 : 각종 화장품들!, 아이패드 케이스와 보호필름 세트, 선반, 식품 등
- 저는 제가 꼭 필요한 것만 골랐습니다. 절대 당근에 팔지 않아요. 심지어 위의 123은 안마의자 라인이었습니다. 고가 라인에서 필요하지도 않은 오븐이나 냉장고 보다는 평소 사고싶었던 제품을 고르는 것이 후기 작성에도 좋습니다. 
-  제공해주신 제품들은 전부 아직도 감사한 마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소진된 것도 다 알뜰히 사용했음. 진심~!). 그리고 사용해보고 좋아서 재구매한 것도 더러 있습니다. 
 
 

 

 

자자, 체험단 노하우 전수 들어갑니다!

 
1. 등수에 상관없다. 활동만 잘 하면 언젠간 된다!
- 최근 계정 하나를 더 팠더니 25일만에 선정이 되더군요. (만원따리)
그래서 열심히 후기 쓰고 , 구매도 열심히 했으나 이번주 발표에는 다시 탈락되었어요. 휴 그래서 이젠 정말 마음 비웠습니다. (며느리도 모르는 선정 기준!!)
 
더 웃긴건, 기존 본 계정은 계~속 안되길래 죽은줄 알구 방치했는데,
이번에 뜬금없이 선정되었네요. (며느리도 몰러~ 아무도 몰러!)
 
2. 어떤 이유로든 반품하면 선정에서 제외된다. (귤이 반 이상 썩어왔길래 환불했더니 그 후 한달간 탈락됨)
- 그래서 "반품환불은 못한다"는 생각을 먼저 하고 주문을 합니다. 
 
3. 오픈 시간은 2주마다 4시 전후이다. 
- 이번주 화요일인 11월 5일에 발표했으니 다음 발표는 2주 후 화요일인 11월 19일입니다.
- 지난번에는 5시에 발표된 적도 있었습니다. 그때 아주 맘카페에서 난리가 났었죠. 탈락인거냐 왜 발표안하냐, 나가야하는데 아오 미치겠다 등등 ㅋㅋㅋ 저도 안절부절하며 기다렸는데 결국 탈락되어 진짜 헬이었슴돠. ㅠㅠ (이게 뭐라고... 기분까지 잡치는건지)
- 11월 5일에는 4시 5분 전쯤에 발표했었씁니다. 준비 안 된 분들은 놓치셨을듯합니다. 시간이 가끔 다르고, 심지어 한 주 쉰 적도 있었습니다. 
 
4. 빨리 선택하는 방법은 눈과 손이 빨라야 한다!
- 밑장빼기 잘하기
- 어영부영 하다가는 다 놓칩니다. 상품 1개당 갯수가 10개 내외라서 앗 이거! 하고 누르면 금새 품절입니다. 그럼 다시 다른걸 찾아야 하는데 그러다보면 좋은 것 다 놓칩니다. 고가라인은 3분만에 다 끝난다고 봐야합니다.
 
5. 후기 작성 노하우
- 저는 진짜 진짜 진솔하게 작성합니다. 사진도 정성껏 찍고요.
- 장황하게 긴 문장은 기피하다보니 순위에서 밀리지만, 굳이 글자수 늘려서 상위에 노출되고자 ai 도움 받아서 허무맹랑한 글 올리고싶지는 않네요.
 
6. 단점 : 별로 살 것은 없는데, 그래도 구매를 좀 해놔야 체험단에 선정되다보니 자꾸 부모님꺼를 사게 됩니다. ㅋㅋ (순기능인건지? ㅋㅋㅋㅋ 😊) 부모님이 "아우 뭘 좋은걸 보냈네? 잘쓸께, 잘먹을께요." 하고 문자가 와요. ㅋㅋ 기분이 좋습니다.
 
 

 
요즘 쿠팡 분위기 : 대폭 물갈이를 하는 것 같고, 상품 리스트가 예전같지 않네요. 만원 이하 제품들이 굉장히 많아요. (줄넘기, 립펜슬, 용돈봉투, 치실, 볼펜, 붓, 풍선ㅋㅋㅋ)
그리고 cd 플레이어 같은 요즘 시대에 전혀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도 올라와 있고요. 그래서 너무 열정적으로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주의 : 쿠팡 사이트의 체험단 말고 따로 체험단이라고 연락오는 것은 전부 사기라고 합니다! 사기 당해서 고소하고 막 그러던데 절대 조심하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 클릭 부탁합니다!!